하나님의 기적을 믿음으로 꿈꾸며 바라보라

우리는 하나님의 기적을 기대하는 마음을 가지고 인생을 살아야 합니다. 그리고 기대하며 간절히 기도해야 합니다. 마음속에 기대도 없고 기도하지도 않는 자에게는 절대로 기적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이 베트남에서 전쟁 포로로 7년 동안 갇혀 있었습니다. 그가 포로로 갇힌 곳은 움직일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아니었습니다. 이 사람은 골프광이었는데 감옥에 갇혔기 때문에 골프를 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머릿속으로 연습했습니다. 머릿속으로 “골프장에 섰다. 이제 골프채를 잡았다. 스윙을 한다.” 평소에 골프 치던 자세를 상상하면서 치고 “공이 날라 갔구나. 공이 200야드를 날라 갔네” 하면서 계속 상상하고 바라보고 꿈꾸었습니다. 그런데 놀랄 만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7년 동안 꿈으로 골프를 연습하고 석방되어 집에 돌아와서 골프를 쳤는데 핸디 74타가 나왔습니다. 평상시 실력보다 훨씬 탁월한 실력을 발휘하게 되었던 것입니다.

과학자들의 실제 실험 결과에 의하면 “실제 운동선수들이 연습한 것과 상상으로 연습하는 것은 큰 차이가 없다”라고 합니다. 어떤 목표가 있을 때 간절히 열망하고 그것을 상상하고 이루어진 것처럼 꿈꾸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이 믿음의 바라봄의 법칙입니다. 병 고침을 원한다면 병이 치유되어 건강한 모습으로 회복된 모습을 기도하면서 바라보아야 합니다. 바라볼 때 능력이 나타납니다.

귀머거리이며 소경이었던 헬렌 켈러는 “앞을 못 보는 사람이 불쌍한 사람이 아니라 인생의 꿈과 비전이 없는 사람이 불쌍한 사람이다”라고 말한 바 있습니다. 조용기 목사님도 “내게 당신의 꿈과 비전을 말해 달라. 그러면 내가 당신의 미래를 예언해 주겠다” 라고 말하였습니다. 비전과 꿈은 성령의 언어입니다. 여러분 한 사람 한 사람은 모두 하나님의 목적을 이루는 사명자요 지도자로 부름을 받았습니다. 한 사람도 의미 없이 태어난 사람이 없고 의미 없이 살아가는 사람이 없습니다. 하나님의 기적과 성공과 행복을 믿음으로 기도하며 바라보십시오. 여러분에게 하나님의 위대한 기적과 사명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2 Comments

  1. 저는 그동안
    제가 하고자 하는 것
    내가 얻고자 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기 일쑤였고..
    원하는 것이 되지 않았을 때의
    실망스러움을….극복하기가 참 힘들었습니다.
    사실 아직도 극복하지 못한채 있는 것 같습니다.

    헬렌켈러의 말을 빌리자면
    저는 불쌍한 사람인듯 하네요.

  2. 우리 안에 위대한 보석이 있고 그것을 채굴하는 것이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선희 자매 안에 엄청난 잠재력이 있어요..
    꿈을 잃지 말고 주님을 바라봅시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