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을 깨우라

하나님의 사람들은 다 새벽에 기도한 사람들이었고 부지런한 사람들이었습니다 (아브라함-창22:1-3; 야곱-창 28:10-22; 모세-출 24:1-8; 다윗-시 5:3). 하나님의 아들이었던 예수님도 이른 새벽 하나님을 먼저 만나고 기도하셨습니다(막 1:35). 큰 일을 하고자 하는 사람은 새벽기도를 해야 합니다. 시간관리에도 효과적이고 건강관리에도 효과적입니다. 영적으로 성장하기 원하는 사람은 새벽기도를 해야 합니다. 하루의 삶을 말씀과 기도로 시작하기 때문에 영적으로 깨어있을 수 있고 하나님의 음성을 들을 수 있습니다. 새벽기도를 하면 문제가 있든 없든 새벽에 기도하면 하늘의 천국 은행에 축복의 예금을 저축해 놓는 것과 같습니다. 저는 다음과 같은 글들을 읽어 본적이 있는데 마음에 웃음과 감동을 주어 여러분들에게 소개합니다.

새벽기도하는 여자는 위대합니다. 왜 그럴까요? 첫째, 새벽기도할 수 있는 여자는 아침 밥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요즘 세상에 밥먹고 출근할 수 있는 남자는 행복한 남자입니다. 둘째, 새벽기도하는 여자는 잔소리를 안합니다. 남편을 위해 눈물로 기도하고 오면 예쁘게 보입니다. 셋째, 새벽 기도하는 여자는 사랑이 무엇인지 아는 여자입니다. 넷째, 새벽 기도하는 여자의 자녀는 꿈을 심어가면서 자랍니다. 새벽마다 자녀를 위하여 기도하는데 어찌 그 자녀가 꿈대로 되지 않겠습니까? 다섯째, 새벽 기도하는 여자는 무서운 기도빨이 있는 여자입니다. 여자가 한을 품으면 오뉴월에도 서리가 내리듯이 여자가 기도하기 시작하면 서리는 저리 가고 은혜가 비오듯 내립니다. 여섯째, 새벽 기도하는 여자는 부지런한 여자입니다. 게으른 여자들은 아침에 늦게 일어납니다. 일곱째, 새벽 기도하는 여자는 식성도 좋고 건강합니다. 아침에 교회갔다고 오면 배고파서 아침을 잘 먹게 되고 건강해집니다. 남자들이여, 새벽기도 하는 여자와 결혼하십시오. 새벽기도하는 여자와 사십시오.

그러면 새벽기도하는 남자와 살아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첫째, 새벽기도를 할 수 있는 남자는 자기 통제(self-control)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시간과 잠을 통제할 수 있는 자가 인생 전체도 통제 할 수 있는 법입니다. 둘째, 새벽기도하는 남자는 무엇을 먼저 해야 하는지를 아는 남자입니다. 새벽기도의 남자는 인생의 정확한 우선순위를 아는 남자이며, 삷의 지혜와 분별력이 있는 남자입니다. 셋째, 새벽 기도하는 남자는 사랑이 무엇인지 아는 남자입니다. 하나님을 열심히 사랑할 수 있는 남자가 여자도 열정으로 사랑할 수 있습니다. 넷째, 새벽 기도하는 남자는 부지런한 남자입니다. 그는 적어도 게으르지 않으며 성실하고 신실한 남자임에 틀림없습니다. 다섯째, 새벽 기도하는 남자는 꿈이 있는 남자입니다. 아무 생각 없이 사는 사람은 기도할 제목도 없습니다. 그러나 꿈이 있는 사람은 새벽에 깨어서 기도합니다. 여섯째, 새벽 기도하는 남자는 엄청난 잠재력이 있는 남자입니다. 새벽기도의 남자는 하나님의 엄청난 가능성입니다. 그의 미래는 하나님의 축복으로 현재보다 나아지게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새벽 기도하는 남자는 ‘낭만’을 아는 남자입니다. 새벽 공기의 낭만, 새벽 바람의 낭만, 새벽만의 생명력, 새벽만의 영감, 새벽만의 희망, 그리고 풍성한 새벽 향기를 맡을 줄 아는 남자입니다. 이런 남자와 산다면 그대는 행복한 여자입니다.

그렇습니다. 새벽기도하는 사람은 영적인 생동감이 있는 사람입니다. 무엇이든지 성공하려면 좋은 습관이 중요합니다. 새벽기도의 영적 습관으로 영혼육에 강건해지고 축복을 누리는 여러분의 인생이 되시길 바랍니다. 여러분도 예수님처럼 새벽을 깨우십시오.

1 Comment

  1. 목사님 말씀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주신 말씀을 지켜행하고 반드시 실천하고자 부단히 노력합니다.

    새벽기도하지못하는 남편몫까지 두배로 해야되네요.

    이처럼 유익하고 인생의 이정표인 새벽기도의 소중함을 다시 깨우침에

    감사합니다.

    하늘나라 기도은행에 저축왕에 당선이 된다면……..

댓글 남기기